2021. 2. 25. 02:21ㆍ세상
안재현 구혜선 이혼
배우 구혜선의 직업은 사실 다양합니다. 연기자, 영화 감독, 모델, 작가, 화가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나이는 1984년생이며 38세. 실제 키는 163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성균관대학교에서 영상학을 전공하였습니다.
2002년 컴퓨터 광고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구혜선필름과 MIMI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전부터 인터넷 얼짱으로 이미 유명하였고, YG 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에게 발탁되었습니다. 어느 정도 연기력의 논란이 있었으며, 작품 운이 없는 배우 중의 한명이기도 합니다.
대표작에는 2009년에 방영한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이고 '금잔디'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민호, 김현중과 주연으로 출연하였고 최고시청률 32%를 기록하며 상당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출연
논스톱5, 열아홉 순정, 서동요, 꽃보다 남자, 최강칠우, 부탁해요 캡틴, 블러드, 엔젤아이즈, 당신은 너무합니다.
-연출(감독)
다우더, 복숭아나무, 기억의 조각들, 유쾌한 도우미, 요술, 당신
-수상
양성평등상 시상식 최우수상, 서울노인영화제 청년감독상, 대한민국 실천대상 문화예술부문상,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쇼트쇼츠 국제단편영화제 화제상, KBS 연기대상 여자신인상
드라마 블러드에서 만나게 된 3살 연하(1987년생)의 남편 안재현과 2016년 결혼하였고, 2020년에 이혼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은 따로 올리지 않고 그 비용을 기부하면서 좋은 선례를 남기기도 하였고 신혼 예능에 함께 출연하면서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러나, 구혜선 측에 따르면 안재현이 소속사를 옮기면서 두 사람의 사이가 급격히 멀어졌고 이혼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 외도 등 다양한 말이 오갔지만 확실하게 드러난 것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