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키 나이 프로필, 고향, 종교

2021. 3. 25. 20:12세상

반응형

 

금일은 배우 남주혁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남주혁은 2013년에 데뷔하였고 나이는 1994년생으로 28세입니다. 키는 187cm의 큰 키로 원래는 모델 출신입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농구 선수로도 생활 했다고 합니다. 부산광역시 영도구 출신으로 수일고,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모델연기예술을 전공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대입 전에 모델 체험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여 장학금과 더불어 입학의 자격을 얻었고, 2013년에 2014 S/S 컬렉션 송지오 옴므 패션쇼에서 첫 런웨이를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케이플러스, YG엔터테인먼트를 거쳐 현재 <매니지먼트 숲> 소속입니다.

 

 

짧은 연기 경력으로 연기 논란도 있었으나 드라마 잉여공주와 후아유 - 학교 2015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단숨에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죠. 이후 예능 tvN 삼시세끼에서 막내 역할로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고 현재까지도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면서 잘생긴 얼굴 만큼이나 연기력도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출연

조제, 안시성, 잉여공주, 눈이 부시게, 하백의 신부 2017, 역도요정 김복주, 스타트업, 보건교사 안은영, 치즈인더트랩

 

-수상

청룡영화상 신인 남우상, 더 서울 어워즈 남우 신인상, 올해의 영화상 신인 남우상, 드라마 피버 어워즈 라이징 스타상, KBS 연기대상 남자 인기상

 

 

 

 

 

그런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준하’라는 캐릭터에 가깝게 다가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많이 부족하지만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부담이 없었다고 하면 거짓말일 거다. 그럼에도 김종관 감독님께서 만드는 ‘조제’는 도대체 어떤 느낌일지 기대감이 굉장히 컸었다. 하고 싶은 일에는 용기 있게 도전하는 편이다. 20대의 한복판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경험하고 항상 무언가에 도전해 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