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수 일라이 이혼. 나이 차이, 프로필, 키는?
2021. 3. 29. 12:51ㆍ세상
반응형
전 레이싱 모델이자 방송인 지연수. 그녀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42세입니다. 키는 170cm으로 2006년부터 DDGT전 볼보팀, 국제보트 대회, 타임트라이얼 메인팀, 베이징모터쇼 등의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였고 디카모델어워드 포토제닉상과 서울오토살롱 레이싱퀸 선발대회 대상 수상자입니다.
2014년 6월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일라이와 혼인신고를 먼저 하였으며, 2017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으나 최근 5년 만에 이혼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아내인 지연수가 11살 연상으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죠. 일라이는 1991년생으로 31세. 미국 국적자로 본명은 Ellison Kim, 한국 이름은 김경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재미교포 3세이고, 키는 180cm입니다.
한때 지연수가 방송에서 언급하기를 남편의 잘생긴 외모에 대해 걱정하자... 남편 일라이가 지연수의 얼굴이 들어간 문신을 팔에 하고 왔다는 사실을 전해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사실, 결혼을 하고 나서도 지연수는 2, 3년간 외롭게 지냈다고 언급해 파경의 조짐이 보이기는 하였습니다. 현재 아들 양육은 지연수가 맡고 있으나... 생활고로 많이 힘든 사실이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지연수는 "웬만해서는 화를 누르려고 한다. 근데 한계에 다다를 때는 더 목소리가 낮아지면서 좀 무거운 톤으로 욕을 한다"며 의외의 답변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비록 지금은 마이클을 볼 수 없지만, 가능할 때마다 그를 만나러 갈 거고 그가 필요로 하는 아버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