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모범택시 이나은 하차 대타)

2021. 4. 3. 22:09세상

반응형

탤런트 표예진 키, 나이, 소속사 및 프로필

 

배우 표예진이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원래 에이프릴의 이나은의 자리였으나 과거 학폭 논란으로 하차를 하였고, 급히 대체 투입되었습니다. 극 중 무지개 운수의 경리로 등장하며 IT전문가 안고은 역할을 맡았습니다.

 

표예진의 나이는 1992년생으로 30세.(동갑내기 배우로 심은우, 안소희, 박은빈, 고아성, 이세영)

 

키는 164cm. 몸무게는 46kg입니다. 경남 창원시 출생이며 현재 소속사는 팬스타즈컴퍼니이고 2012년 드라마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대학교는 백석예술대에서 항공서비스과를 졸업하고 대한항공의 승무원이 되었으나... 연기를 하고 싶어서 부모님을 설득해 배우가 되었습니다. 한때는 배우 연습생으로 JYP소속이었으며, 롤 모델은 임수정과 한예리라고 합니다. 앞으로 목표는 좀더 다양한 모습으로 연기를 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출연

수상한 그녀, 오자룡이 간다, 닥터스, 결혼계약, 김비서가 왜 그럴까, 호텔 델루나, 미워도 사랑해, VIP, 도시남녀의 사랑법

 

-수상

SBS 연기대상 베스트 캐릭터상,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인기 캐릭터상

 

 

 

 

 

승무원이라는 일은 감정을 숨겨야 하는 일인데, 제 성격은 조금은 더 자유로웠던 것 같다. 덕분에 재밌고 자연스럽게 찍었다. 무엇보다 예진이의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을 잘 표현하고 싶었는데 그만큼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다. 현수진 간호사에 대해 “가장 제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것 같아요. 병동에서 사람들 좋아하고 발랄한 모습이 저랑 가장 비슷했어요”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