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나이, 고향, 프로필, 키, 몸무게, 소속사, 남편 직업
2021. 5. 13. 17:30ㆍ세상
반응형
트로트 가수, 미스트롯2, 양지은 프로필 키 나이 남편
내일은 미스트롯2의 우승을 차지하며 진의 자리에 오른 가수 양지은의 나이는 1990년생으로 32세,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7kg입니다. 고향은 제주시 한림읍 출신이며 전남대에서 국악을 전공하고 연세대 교육대학원에서 음악교육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원래 국악인이며 명창으로 <무형문화재 판소리 흥보가 1호> 이수자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극한 효녀인 양지은은 한창 판소리로 날아오를 무렵에 아버지에게 신장 이식을 하였고, 그 후유증으로 당분간 노래를 부르지 못할 정도로 배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슬럼프를 겪었습니다. 잠시 노래에 꿈을 접고 있던 그녀는 우연히 미스트롯을 시청하게 되었고 '마미부'로 지원하여 감동의 드라마를 연출하면서 1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양지은 노래 실력 - 그 강을 건너지마요
양지은은 결혼하여 이미 두 아이의 엄마이며 남편의 직업은 치과의사입니다. 현재는 바쁜 아내를 대신에 휴직을 하였고, 육아에 전념하는 전업주부로 있다고 합니다. 평소에도 든든하고 의지가 되어주는 남편이며 양지은의 어머니도 일이 있을 때 사위를 먼저 찾을 정도로 자상하고 가정적이라고 하네요.
공약에 대해 “머리를 10년 만에 단발로 잘라보도록 하겠다. 헤어스타일을 변신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프로그램에 합류한 이후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성장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며 "무대마다 한계를 넘어서고 싶었고 그런 것들이 쌓여왔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