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방민아 키 프로필 나이 몸무게 혈액형은?

2021. 8. 11. 14:06세상

반응형

방민아 나이, 드라마, 프로필

 

민아는 걸스데이의 원년멤버이며 2011년에 데뷔하였고 현재 나머지 멤버에는 소진, 유라, 혜리가 있습니다. 가창력 또한 준수하여 파워보컬로서 팀에서 고음 파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성량과 안정적인 라이브가 장점이며 데뷔 전에도 버스킹 영상이 공개 되었는데 좋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방민아의 나이는 1993년생으로 29세이고 키는 164cm, 혈액형은 O형, 몸무게는 프로필상으로 47kg이지만 현재는 더 감량한 모습입니다.

 

인천 출생으로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소속사는 -유본 컴퍼니-입니다.

 

 

예전 걸그룹 카라의 한승연처럼 걸스데이가 인지도가 없을 당시에 민아가 예능에서 많이 활약하면서 팀 인지도를 많이 올렸고, 본인 자체가 상큼발랄하고 특히 눈웃음이 매력적이어서 남성 팬들이 많습니다.

 

 

 

 

 

현재는 솔로 활동으로 연기자로서 이어가고 있으며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출연-

최고의 미래, 미녀 공심이, 절대 그이, 닥치고 패밀리, 주군의 태양, 남자를 믿었네, 뱀파이어 아이돌, 더 드라마 틱, 달콤살벌 패밀리.

 

 

 

 

티아라 지연 프로필 나이 혈액형 종교는?

티아라의 지연이 아는 형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간만에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나이는 1993년생으로 29세, 키는 165cm입니다. 혈액형은 AB형이고 몸무게는 프로필상으로 46kg입니다. 종

todayshow.tistory.com

 

 

 

박서준 나이 군대 키 인스타그램 키 소속사!

배우 박서준 프로필 키,나이,병역 박서준의 원래 이름은 '박용규'이고 개명은 하지 않았습니다. 나이는 1988년생 34세. 키 185cm. 체중 76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나 안남고등학교와 서

todaysho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