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나이 서울대 학력 프로필 키 출연작

2021. 8. 18. 01:26세상

반응형

 

젠틀한 이미지의 배우 이상윤의 학력은 잘 알려진 것처럼 서울대학교 00학번 출신이며 전공은 물리학과입니다. 학교도 좋은데 과도 상위과이죠. 참고로, 서울대학교 출신 연예인에는 김태희, 이순재, 장기하, 유희열, 황석정, 서경석이 있습니다.

 

 

이상윤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41세, 아직 미혼이며 키는 186cm, 혈액형은 A형,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군복무시절에 캐스팅 되어 데뷔를 하였고, 2012년 KBS 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렸습니다.

 

 

 

 

 

본업인 배우 이외에도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와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해 활약했으며 입담도 좋고 이미도 좋아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출연 영화-

색즉시공2, 날 보러와요, 오케이 마담, 산타바바라.

 

 

-출연 드라마-

원 더 우먼, VIP, 공항 가는 길, 두번째 스무살, 짝패, 내 딸 서영이, 미우나 고우나, 제중원, 엔젤아이즈, 귓속말,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손은서 키-프로필-나이-혈액형

배우 손은서 출연작 드라마, 나이, 프로필 정보 화제의 ocn 드라마 보이스 시즌4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손은서는 극 중에서 박은수 역으로 출연하고, 노련한 골든타임팀 지령 팀장으로 연기하고

todayshow.tistory.com

 

 

 

마리아 국적-키-나이

유학소녀, 미스트롯2 마리아 프로필 미스트롯2를 통해 유명세를 알리고 있는 '마리아'의 국적은 미국이고 원래 이름은 '마리아 엘리자베스 리스'입니다. 나이는 2000년 9월 21일생으로 대한민국 나

todaysho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