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장예원 프리 선언, 학력, 프로필, 나이, 혈액형과 키
2021. 9. 14. 09:17ㆍ세상
반응형
SBS의 간판 아나운서였던 장예원은 SBS 18기로 공채 입사하여 2012년부터 2020년 9월까지 근무하고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매일 일요일 오전에 TV 동물농장에서 항상 보았는데 많이 아쉬웠던 기억이 납니다. 퇴사를 한 이유에 대해서는 새로운 도전이 먼저였고 뉴스보다는 예능에 자신이 더 적합하다고 판단을 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SM C&C에 들어갔으며, 이제는 정확히 전 아나운서보다 연예인이라는 표현이 더 적절한 것 같습니다. 이 곳은 같은 직종 출신들이 많으며 김민아, 박선영, 이혜성, 한석준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장예원의 나이는 1990년생으로 32세, 미혼, 키는 167cm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나 숙명여대 미디어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진행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였습니다.
깔끔한 진행과 자연스러운 미소가 강점으로 보이며, 퇴사 전에도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면 항상 화제가 되기도 하여 아마도 프리를 선언하는 데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이 드네요.
-SBS 아나운서 시절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TV 동물농장, 창업스타, 풋볼 매거진 골, 게임쇼 유희낙락, 모닝와이드, SBS 8 뉴스, 열린 TV 시청자 세상
-프리선언 후
세 얼간이, 캡틴, 영화 왓수다, 애니멀 시그널, 우리가 잘 몰랐던 국회史, 한국직업방송 헤드헌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