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나이 고향 키 아내 (재혼)

2020. 10. 13. 22:38세상

반응형

가수 임창정 키 나이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 나이는 1973년생으로 48세이며 고향은 경기도 이천입니다. 키는 171cm이고 이천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소속사는 자신이 대표로 있는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히트곡

이미 나에게로, 혼자만의 이별, 그때 또 다시, 결혼해줘, 늑대와 함께 춤을, Love Affair, 나의 연인, 날 닮은 너, 기다리는 이유, 슬픈 혼잣말, 소주 한 잔, 오랜만이야, 흔한 노래, 내가 저지른 사랑, 나란놈이란

 

#출연작품

순풍산부인과, 엑스트라, 색즉시공, 자카르타, 시실리 2km, 1번가의 기적, 청담보살, 창수, 대결, 게이트

 

 

 

전 부인 프로골퍼 출신의 김현주와 이혼하고 18살 연하의 아내 서하얀과 2017년 재혼하였습니다. 직업은 요가강사였으며 모임에서 만나 연인 관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규 12집에 수록됐을 때는 댄스 노래 같지 않고 클럽 음악같이 정체가 불분명했어요. 그래서 연말에 타이틀곡으로 다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자고 결정을 내렸죠. 알아듣기 쉽고 편하게 듣기 위해 편곡했어요. 역대급 케미를 선보이며 부조리한 사회를 풍자하는 통쾌한 범죄 코미디를 선사해 화제를 모은 '게이트'의 확장 완결판이다. 전에는 해수욕장을 가거나 등산을 가려면 계획을 세워야 했는데 이제는 아들과 바로 낚시도 가고 해수욕장도 갈 수 있다. 산을 가려고 하면 한라산을 가면 된다. 장을 보러 갈 때도 방송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제주 길을 거쳐서 간다.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고 언제봐도 질리지 않는다.
유소년 축구팀에서 활동하는 큰 아들을 만나기 위해 축구장을 방문했다. 임창정은 있는 힘껏 아들을 응원하며 열혈 아빠의 면모를 보였다. 발표하는 음원마다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오랜 사랑을 받아 온 그는 "내 팬들이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생각에 음원을 낸다"며 "팬들의 사이트를 보면 잘 될지 아닌지가 바로 보인다. 영화도 그렇더라. 그게 90% 정도 적중한다"고 답했다. 이어 "다른 대중들의 반응을 안봐도 된다는 생각, 내 팬들을 위해서만 한다는 생각에 겸사겸사 핑계를 대기도 좋다"고 덧붙여 재치를 자랑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