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나이 성형 키 몸무게
2020. 10. 25. 23:33ㆍ세상
반응형
배우 홍수아 나이 프로필
홍수아의 본명은 홍근영. 나이는 1986년생으로 35세입니다. 키는 165cm이고 몸무게는 44kg입니다. 경기도 화성이 고향이고 건국대학교에서 영화예술학을 전공하였습니다. 2003년 잡지 모델로 첫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글로빅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홍수아가 출연한 영화와 드라마에는 여고괴담3-여우계단, 잠복근무, 연애의 기술, 역모-반란의 시대, 논스톱 5, 101번째 프로포즈, 내 사랑 금지옥엽, 끝까지 사랑, 불새 2020, 대왕의 꿈이 있습니다.
수상: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드레서상,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한중 문화교류상, 제8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특별상
원래 개성있는 얼굴에서 달라진 모습인 성형 의혹에 대해서는 사실이라고 당당하게 밝혔고, 이유로는 콤플렉스도 있었고 중국에서 활동하다보니 배역과 분위기에 어울리게 하였으며 실제로도 반응이 좋았다고 합니다.
이어 “20대엔 욕심이 많아 몸이 부서져라 일만 했던 것 같다. 이제는 자연스러운게 좋다. 요즘은 나의 삶에 대해 많이 생각한다"고 덧붙여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인터뷰에서 "홍수아와 자주 만나고 만나면 늘 먹으러 다닌다"며 "얼마 전에는 광장시장에 가서 길거리 음식을 정말 많이 먹어봤다"고 밝혔다. 매니저, 코디, 중국인 친구를 위해 푸짐하게 한 상 차려냈다. 홍수아와 지인들은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했다. 중국 친구는 홍수아가 만든 짬뽕을 맛 본 뒤 “국물이 예술이다. 식당 열어야겠다”라며 극찬했다. 여전히 영화에 대한 만족감이 컸다. "지금 다시 봐도 이 작품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생한 만큼 역시 보람 있고 저예산 영화이긴 하나 저에게는 부끄럽지 않은 영화인 것 같다. 다른 대작에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스케일이 작다. 하지만 내용은 알차다. 공감해주시고 많이 느껴주셨으면 좋겠다."
중국 활동을 앞둔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으로 “중국은 결코 쉬운 곳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저 또한 스타가 되어서 중국에 진출한 케이스가 아니기 때문에 차근차근 연기 활동을 이어나간 것이 중국 내에서 어느 정도 인정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이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유기견 봉사는 지극히 개인적으로 하는 일"이라며 "그들은 우리와 같이 보고 느끼지만 말을 하지 못하는 약자다. 소중한 생명과 직결된 문제인 만큼 친구들을 버리지 말고 끝까지 책임져 주시길 바란다. 작고 미미한 힘이지만, 앞으로도 많은 생명을 살리고 싶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