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키 나이 드라마 성격 결혼?
2020. 11. 9. 20:58ㆍ세상
반응형
여배우 이수경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의 주연 배우. 이수경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39세. 키 167cm. 몸무게는 47kg입니다. 2003년 광고 모델로 데뷔하였고, 서울 망우동의 혜원여자고등학교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수경은 아직 미혼이며 실제 성격은 명량하고 특유의 톤 높은 목소리 때문에 사실은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주변에 의하면 쿨한 성격이며 후배들을 잘 챙기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출연작- 타짜, 가면, 로맨틱 아일랜드, 하늘이시여, 며느리 전성시대, 소울메이트, 천만번 사랑해, 식샤를 합시다, 왼손잡이 아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딱 너같은 딸
수상 경력- S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20대 때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며 “매일매일 운동을 열심히 하고, 소식하면서 채소를 많이 먹고 내가 알아서 조절을 많이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캐릭터에 대해서 이수경은 "주변 사람들이 저와 비슷하다고 많이 말해요. 현실적인 제 모습을 보는 것 같다고도 하고, 역할 잘 맞았다고 합니다"며 배역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굉장히 충격이었다. 이렇게 천재인데 보편화된 거 같지 않은 생각도 들고. 테스트를 다시 한 번 할 때가 되지 않았나. 그게 예전에 한 것 같다. 요즘 아이들 지능은 낮지 않다"고 현실 부정을 했다.
사실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는 배우는 아니다. 솔직한 성격 탓에 소속사에서는 예능 출연을 금지하기도 했다고.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한 예능 출연에 대한 이수경의 생각이 궁금했다. 이번 작품을 하면서 미니시리즈보다 힘든게 일일드라마구나 라는 걸 확실히 느꼈다. 배우들과는 더 친해질 수 있었다. KBS는 여자 대기실, 남자 대기실이 하나 밖에 없다. 그 곳에서 함께 모니터링도 하면서 배운 게 많아서 좋았지만 정말 힘들었다. “어른은 책임감이라는 무게를 견뎌야 한다, 예전에는 그 사실이 참 겁났다”며 “이미 어른이지만 성숙한 어른이 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는 중”이라고 밝히며 평소에 늘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성격을 내비치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