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배우 프로필 키 나이 고향

2021. 8. 15. 00:13세상

반응형

1,000만 영화배우 황정민 나이 소속사 고향 학력

 

상당히 다작을 하고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 그의 나이는 1970년생으로 52세입니다. 키는 180cm, 혈액형은 O형이고 경상남도 마산시 출신입니다. 연극과 뮤지컬로 처음 연기 생활을 시작하였고, 서울예술전문대 연극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연기를 한 건 대학 졸업 이후입니다.

 

 

 

 

 

다작에 대한 사람들의 우려에는 본인도 인지하고 있지만, 분명히 자기가 맡는 역할을 각자 색깔도 연기도 다르다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오히려, 관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많이 다가갈 수가 있고 스태프, 동료 배우들과 함께 할 수가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영화 뿐만 아니라, 연극과 CF계에서도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으나 드라마에서는 이름값에 비하면 아직은 저조한 수준입니다. 최근에는 뮤지컬에도 출연하면서 제작과 연출 등 다양한 능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아내 김미혜와 함께 설립한 '샘 컴퍼니' 소속이며 배우 박정민, 백주희가 속해 있습니다.

 

 

 

 

 

 

- 출연 영화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아수라, 공작, 군함도, 베테랑, 국제시장, 신세계, 부당거래, 오감도, 너는 내 운명, 로드 무비, 바람난 가족, 달콤한 인생.

 

 

- 드라마 -

허쉬, 한반도, 수리남, 그저 바라보다가.

 

 

- 수상 -

대종상 남우 주연상, 황금촬영상 연기 대상, 청룡영화상 남우 주연상, 부일영화상 남우 주연상,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남우 주연상, 씨네21 영화상 올해의 남자배우.

 

 

 

 

윤세아 탤런트 프로필 몸무게 나이 혈액형?

배우 윤세아의 본명, 나이, 몸무게 등에 관한 정보. 방영 예정 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 미니어처 작가 서은수 역할로 등장하며 비극적이고 참혹한 사건이 벌어지는 미스터리물입니다.(총 16부

todayshow.tistory.com

 

 

조영남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가수 조용남 나이 고향 노래 화개장터로 유명한 가수 조영남의 나이는 1945년생으로 76세이고, 고향은 황해도 평산군에서 태어나 피난하여 충남 예산군으로 내려왔습니다. 키는 164cm이며 한양대

todaysho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