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레이나 나이 본명 키 소속사

2020. 10. 8. 21:41세상

반응형
레이나 프로필

 

미쓰백에 출연하여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레이나는 애프터스쿨에 2집부터 합류하여 2009년에 데뷔하였습니다. 파트는 보컬이고 고음이 가능해서 노래의 많은 부분을 담당하였습니다.

 

 

 

애프터스쿨 활동과 함께 유닛그룹인 오렌지 캬라멜(레이나, 리지, 나나)로도 활동하였고 디바, 너 때문에, 뱅, 플래시백, 방콕시티, 샹하이 로맨스, 마법소녀, 까탈레나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레이나의 본명은 오혜린이고 서울에서 태어나 울산에서 성장했습니다. 학교는 호원대 방송연예과를 다니다가 중퇴하였으며 한때 세이클럽 DJ로 활동하였습니다. 나이는 1989년생으로 32세. 키는 165cm이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MCN 관련인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이고, 2018년부터는 개인 유튜브 채널 '아임레이나 I'm Raina'을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 일상, 먹방, 소통을 주요 컨텐츠로 삼고 있습니다. 구독자는 2020년 10월 기준으로 약 12만명입니다.

 

(아임레이나 I'm Raina)

 

 

 

 

 

약간 비트가 있거나 잔잔한 어쿠스틱 풍의 곡을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가인 선배님의 ‘돌이킬 수 없는’ 퍼포먼스다. 맨발이 정말 멋있었다. 나중에 자리를 잡는다면 저런 도전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작 카메라가 유이 언니를 잡고 이럴 때는 속상하기도 했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레이나는 노래를 제 목소리를 들려주고 싶다는 생각이 항상 있었다고 밝혔다.
특히 동갑내기 친구인 선예의 결혼 및 출산 소식에는 박수를 쳐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래서 내 생각이 짧았다고 죄송하다고 바로 트위터에 사과를 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더 많이 생각하고 말해야겠다고 느꼈다”고 덧붙였다. 이선희의 '알고 싶어요'를 선곡해 고음을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칸토는 산이 오빠와 같은 소속사다. 아무래도 랩이 있는 노래인데 어떤 래퍼와 하는 것이 좋을까 고민했었다. 호흡을 맞췄던 산이 오빠보다는 칸토와 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