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 나이 프로필 키 소속사?
2020. 10. 17. 21:58ㆍ세상
반응형
드라마 '써치'에 출연 중인 배우 윤박은 1987생으로 34세. 키는 183cm입니다. 서울이 고향이고 광성고등학교와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소속사는 JYP, 엔피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수상- KBS 연기대상 남자 연작단막극상, 제34회 MBC 대학가요제
집안의 반대로 연기자로서의 시작은 상대적으로 늦게 데뷔하였고, 오디션으로 캐승팅에 합격한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 출연하면서 슬슬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실제 성격은 다정다감하고, 장난끼가 많은 편이고 요리 실력도 출중하다고 합니다.
출연 드라마-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친애하는 당신에게, 유리가면, 굿 닥터, 가족끼리 왜 이래, 대세는 백합, 돌아와요 아저씨, 내성적인 보스, 리갈하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써치, 산후조리원,
그는 수염을 기르게 된 계기에 대해서 “감독님이 이강이 첫 등장 했을때 시청자들이 윤박 씨임을 모르게끔 새롭고 신선하게 다가와 줬으면 좋겠다는 요구를 해주셨다”며 그렇게 이강 역의 비주얼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학가요제 출신이란 사실이 알려졌다. 대학가요제 속 윤박은 독특한 포즈로 드럼을 치고 있다. "이성경 목소리가 바로 옆에서 말하는 것처럼 들렸다"며 "서로 벽을 쳐서 모닝콜을 했다"고 맞장구 쳤다. 가장 신경썼던 부분에 대해서는 "사람과의 관계"라며 "대표적인 성격이 망나니라고 나와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그러면 현실과 동떨어진 인물처럼 보일 거라 생각했다.
라디오를 대할 때나 국장님을 대할 때나 아끼는 후배를 대할 때, 라이벌을 대할 때 모든 과정을 다르게 가져갔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톱 배우 지수호(윤두준 분)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 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김소현 분)이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감성 로맨스다. 쉴 때는 집에서 영화 보고 개 4마리 돌보고 친구 만나서 수다 떨고 술 마시고 그런다. 요즘 방탈출 카페가 너무 재미있어서 조만간 또 가볼 생각이다. 설거지, 빨래, 청소도 많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