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키 나이 국적은?

2020. 10. 18. 12:25세상

반응형
<BLACK PINK 제니 프로필 나이 키>

 

제니(김제니)는 14살까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유학을 했고, 유학생 특유의 느낌 때문에 국적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나, 서울 강남 청담동 출생이고 '대한민국'국적입니다. 나이는 1996년생으로 25세. 키는 163cm입니다. 학력은 Waikowhai Intermediate School과 청담중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별명은 '젠득이'로 같은 블랙핑크 멤버인 지수가 붙여주었으며 제니와 찐득이를 합친 말로 제니가 지수를 깨울때 찐득하게 달라 붙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이미 데뷔 전부터 YG 연습생 기간동안에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 이하이와 승리의 앨범의 피처링에 참여하였고, 2016년 '블랙핑크' 싱글 1집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메인래퍼와 서브보컬 포지션이고 히트곡에는 <How You Like That><Ice Cream><뚜두뚜두><불장난><휘파람> 등이 있으며, 개인 활동곡인 <SOLO>도 성곡적인 결과를 거두었습니다. 가수로서는 중저음과 딕션, 발성이 좋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시크한 표정. 사복 패션센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최근에 출연한 SBS '런닝맨'에서 허술하면서도 허당적인 면모를 보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실제 성격은 정이 많고, 특기에는 피아노, 플루트 연주와 승마입니다. 

 

 

 

 

 

우리는 방에 있는 걸 싫어한다. 5년 동안 숙소생활을 했는데 사실 지금은 개인의 시간이 필요한 시기다. 그러다 보니까 스케줄 없을 때는 각자 스트레스를 푼다고 밝혔다. 제니는 “4월에 열릴 북미 투어가 기대된다”고 했고, 로제는 “최근 우리가 코첼라에 초청됐다. 코첼라에 초청되면서 북미 투어를 하기 적절한 시기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등장에 양세형은 그녀를 반갑게 맞이했다. 예능초보 강기영은 “난 멀리서 인사만 하더니”라고 은근 질투심을 드러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불장난’을 설명하며 “‘불장난’의 주제가 사랑을 ‘불장난’에 비유해 강렬하게 표현을 한 건데, 그런 경험을 실제로 해보질 못해서 영화나 드라마에서 봤던 사랑의 감정들을 많이 떠올렸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불장난’을 설명하며 ‘불장난’의 주제가 사랑을 ‘불장난’에 비유해 강렬하게 표현을 한 건데, 그런 경험을 실제로 해보질 못해서 영화나 드라마에서 봤던 사랑의 감정들을 많이 떠올렸다고 전했다. 투애니원 선배와 차별화를 두기 보다는, 6년간 만들어온 우리만의 색깔을 보여주는데 중점을 두겠다라면서 투애니원 선배처럼 국내외에서 크게 성장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 두려워하지 않고 한 발자국 더 내딛으면 예상치 못했던 풍경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았다. 앞으로도 무대 위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다라고 아티스트로서 각오를 내비치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