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록기 나이 키 아내(부인) 김아린
2020. 10. 18. 10:18ㆍ세상
반응형
홍록기 프로필 와이프 김아린
개그맨 홍록기는 SBS 공채 2기 개그맨으로 1993년에 데뷔하였으며, 나이는 1969년생으로 52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이고 키는 177cm입니다. 서울예술대전문대학 연극과를 졸업하였으며 어린 시절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힘든 유년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주요 프로그램에는 그때 그 사람들, 쇼 토요특급,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스펀지, 동안미녀, 폭소 클럽, 홍록기의 해피타임 등에 츨연하였습니다.
1994년에 개그맨 5명(김경식, 이동우, 홍록기, 이웅호, 표인봉)이 모여 결성한 틴틴파이브로도 활동하였습니다. 히트곡에는 '머리 치워 머리', '어화둥둥 내사랑', '돈만마니 돈마니'가 있습니다.
2012년 11살 연하의 아내 김아린과 결혼하였고, 7년 만에 시험관 시술로 득남하였습니다. 아내의 직업은 원래 모델 출신이고 홍록기가 먼저 반해서 교제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홍록기는 현재 방송 활동보다는 자신의 웨딩 사업에 더 매진하고 있습니다.
첫방송을 한자릿대 시청률로 시작한 드라마 '동안미녀'는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월화극 1위 자리까지 탈환했다. 인기가 고공행진을 하면서 연기자들의 피로도 역시 높아졌다. 밤샘촬영은 기본이고, 24시간 풀메이크업 상태로 촬영을 대기한 적도 적잖았다. 그래도 행복했다. 7년 전 부터 알고 지내오다가 올해 부터 정식으로 교제, 방송 인터뷰에서도 열애 사실을 당당히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라디오 게스트 출연을 위해 오랜만에 방송사를 찾았다. 방송사 복도에서 홍록기와 마주친 김종서는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근황을 전했다. 계속해서 "'매시업'은 대한민국 최강 디제이들과 퍼포먼스 팀, 작곡팀 등이 뭉쳐 케이팝 스타들을 글로벌 EDM 아티스트로 육성할 것"이라며 "이제까지 볼 수 없던 스타들의 진솔한 모습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패션만큼 요즘 그의 삶을 지배하고 있는 관심사는 바로 사업이다. 그는 최근 새롭게 시작한 웨딩사업을 통해 스스로를 되돌아보게 됐다. '전진'보다 '제자리걸음'이 훨씬 더 어렵다는 진리도 깨달았다. 결혼식의 사회는 신동엽이 맡았으며 임하룡, 박준규, 이수만 등이 축사, 축가는 조정석, 이동우, 박상민, 홍경민, 옹알스, 김재욱 등이 부를 예정이다. “요즘 갖고 싶은 차가 유모차라는 말이 있다”라는 신지의 질문에 “아기가 갖고 싶다”라고 발언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