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학력 나이 소속사 키(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출신)
2020. 12. 11. 01:07ㆍ세상
반응형
-김민아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고향-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아는 다양한 경력이 있는데 승무원, 리포터, 배우로도 활동하였고 유튜브에도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JTBC 아나운서를 거쳐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의 아나운서로 게임 팬들에게 익숙하죠.
김민아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30세이고 키는 166cm입니다. 혈액형은 O형. 몸무게는 46kg. 출생은 경기도 안양입니다. 교육자 집안에서 태어나 처음에는 교사를 꿈꾸고 경인교육대학교에서 초등교육을 전공하였습니다.
취미는 책 읽기, 야구 관람, 게임이며 특히 게임을 좋아해서 스타크래프트, 서든어택, 롤을 즐겨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JTBC와 계약이 만료되고 2020년 3월 SM C&C와 계약을 하여 소속되었습니다.
#김민아 출연 프로그램#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친절한 민아씨, JTBC GOLF 매거진, 뉴스페이스, 비정상회담, 아는 형님, 아침&, 왜냐맨, 워크맨, 이십세기 힛트쏭
친구의 권유로 게임을 시작한 상태라 거부감도 없었고 옷에 관심이 있으면 옷 관련 방송을 하고 싶은 것처럼 게임에 관심이 있으니 게임 관련 일을 하고 싶더라. e스포츠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 그동안 팬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너무 감사하다. 평소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에 보답을 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 오랫동안 팬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노력 중이다. "인기보다는 관심 쪽에 가깝다고 생각한다. 아직까지는 나를 모르는 시청자들이 훨씬 많다"라며 "내가 누군지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그것이 인기와는 조금 다른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겸손한 모습도 보였다. 김민아는 경인교대를 나와 항공사 승무원을 거쳐 기상캐스터가 된 독특한 이력으로 화제가 됐다. 연관짓기 어려운 이력에 대해 김민아는 "이유가 없기 때문에 일관성 없는 선택을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