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나이 프로필 혈액형 키, 드라마
2021. 1. 1. 16:04ㆍ세상
반응형
나 혼자 산다 배우 경수진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은 배우 경수진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경수진의 나이는 1987년생으로 35세. 키는 164cm. 혈액형은 O형입니다.
경기도 시흥시에서 태어났으며, 장곡고등학교(전교회장 출신)를 졸업하고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에 진학하였으나 도중에 중퇴하였습니다.
2011년에 드라마로 데뷔하여 성인연기자로서 아역 배우 역할도 맡았으며 주연과 조연을 넘나들며 매년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데뷔 당시에 손예진 닮은 꼴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으며 실제로 경수진의 롤 모델 또한 손예진이라고 합니다. 경수진은 아직 미혼이며 이상형으로 마초 같은 남자가 좋으며, 눈썹이 짙은게 좋다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경수진 출연 드라마
적도의 남자, 상어, 밀회, TV소설 은희, 파랑새의 집, 역도요정 김복주, 멜로홀릭, 트레인, 조선생존기, 허쉬, 마우스.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출국, 임금님의 사건 수첩, 홀리,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
-수상
KBS연기대상 여자신인상, 제2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신인상 수상.
또래 배우들과 촬영하다보니 선후배 사이 이런 것 보다는 각자 배우로서 최선을 다했어요. 드라마 자체도 청춘 드라마기 때문에 현장에서도 항상 밝은 에너지가 넘쳤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연기에 대해 "아직 많이 부족하다. 어떻게 해야 더 대중적으로 시청자들 마음에 다가갈 수 있을지 늘 고민한다"라고 전했다. 이후 테라스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테라스에는 깻잎, 민트, 블루베리 등이 심어져 있는 작은 텃밭도 있었다. 경수진은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래언니와 잘 맞을 것 같다”고 고백했다. 게임을 이겨야만 맛볼 수 있는 명태밥상에 욕심을 냈다. 다시 또 운동선수 역할을 하라고 하면 절대 못 할 것 같아요. 특히 리듬체조 선수는 너무 힘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