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나이 고향 키, 남편 우효광

2021. 1. 4. 14:34세상

반응형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 프로필?

 

추자현은 1996년에 데뷔하여 사생결단, 실종, 미인도, 카이스트, 광끼, 남자셋 여자셋, 명랑소녀 성공기, 반올림, 오! 필승 봉순영, 아스달 연대기, 가족입니다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2005년부터는 중국 진출에 성공하여 톱스타 대우를 받았으며 많이 받을 때는 회당 출연료가 무려 1억이었다고 합니다.

 

 

 

 

추자현의 나이는 1979년생으로 43세이고, 본명은 '추은주'입니다. 키는 170cm. 혈액형은 A형이고 고향은 대구광역시 비산동입니다. 단국대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하였으며 소속사는 'BH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7년 1월 18일 중국 배우인 2살 연하의 우효광과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아들 1명(바다 군)을 낳았습니다. 2017년 예능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신혼생활을 공개하자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죠.

 

2018년 6월 득남 소식이 알려졌는데, 추자현이 경련으로 응급실에 실려간 사실이 전해지며 주위 사람들이 많이 놀랐는데요 다행히도 회복에 성공하여 동상이몽에도 깜짝 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드라마 복귀에도 성공하였습니다.

 

 

 

 

 

농담조의 말이 와전돼 제작자와의 열애설로 번졌다. 실제로는 제작자와 친분도 거의 없다고 추자현 측 관계자는 귀띔했다. 이어 “한국인이든 중국인이든 상관 없다”며 “성격이 맞는다면 어느 나라 사람인가는 고려하지 않는다. 중국인이라도 나와 맞기만 한다면 괜찮다”고 덧붙였다. 이어 "눈 코 입 선이 강하다보니 평범한 역할이 안 들어온다"며 "그렇다고 최선을 다하면 더 독하게 보인다. 메이크업 진하게 하고 연기하는 건 생각도 안해봤다"고 밝혔다. 출연료와 관련해 드라마 ‘회가적 유혹’ 출연료하고 지금하고 비교하면 딱 10배 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다고 밝히며 문화의 차이가 있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을 때까지의 노력이라는 것은 참 많이 힘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