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의사 학력 프로필 나이 남편 홍혜걸

2021. 5. 8. 03:30세상/만사

반응형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 나이 및 프로필

 

가정의학과 전문의사인 여에스더는 현재 에스더포뮬러(건강기능식품)의 대표이사이고 동시에 각종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방송인입니다. 나이는 1965년생으로 57세.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예방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과거 경상북도 대구에서 태어났으며, 집안은 상대적으로 유복한 환경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의사가 된 계기는 외모 콤플렉스가 심했는데 원래는 법학이나 외교관 쪽으로 생각을 하다가 의사로 진로를 결정했다고 하죠.

 

 

 

여에스더의 남편은 같은 의사인 홍혜걸이며 마찬가지로 동반하여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인턴 시절에 선후배 사이로 만났으며 홍혜걸이 먼저 대시를 했다고 합니다.

 

홍혜걸의 나이가 1967년생으로 55세. 아내보다 2살 연하입니다. 마찬가지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였으며 의학 지자, 인터넷 방송인 등 다양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 의학채널인 '비온뒤'의 대표로 있습니다.

 

 

 

 

 

개업의 시절 초진환자 진료 시간이 50~60분, 재진 환자 진료 시간도 20~30분에 달하는 기록적인 진료 시간으로 하루 최대 열명밖에 받지 못하는 데다 계속 오르는 임대료를 감당하지 못해 10년 만에 병원 문을 닫은 사연을 이야기했다.
반응형